전화 응대 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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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썬코 조회 1회 작성일 2020-07-24 19:40:5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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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응대 멘트 : 단골고객 만드는 인사말

#화법 #CS교육 #인사

인사말에도 스킬이 있다?
단순 인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관계를 만드는
친밀감 형성 인사멘트를 함께 나눕니다.

00:53 사람을은 어떤사람을 믿고 따를까?
01:54 믿고 따르게 할 수 있는 설득력은 '친밀감'이다
03:10 Yes를 이끌어 단골고객 만드는 인사기법 : 스몰톡 방법
03:51 맞이 인사 멘트 : 날씨 적용하기
04:34 맞이 인사 멘트 : 상황/시점 적용하기
05:15 맞이 인사 멘트 : 공통점 찾기
05:44 맞이 인사 멘트 : 칭찬하기
06:27 맞이 인사 멘크 : 경험공유
06:54 인사멘트 CS교육 및 활용 방법
07:31 끝 인사 멘트 활용하기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체체리 : 정말 좋은강의! 오늘도 잘듣고 갑니다 :)
배운거 바로 실습해볼게요!
박강사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패루패루 : 탕이 아니라 찜인데요ㅋㅋㅋㅋ
유익한 정보 감사해요~♡
☆바럼효과ㅡ밑줄쫙,별표☆

저는 틀린그림찾기를 잘하는편인데요ㅋ
캐셔로 근무했을 때, 오시는 손님들 머리모양이나 옷 스타일변화 이런 바뀐 부분들에 대해 기분좋은 멘트를 했더니 손님들이 좋아하셨던 기억이 나요~
스타맘TV : 목소리 너무 예쁘세요~ 좋은 강의 듣고 구독 누르고 갑니다. ^^
안상민 : 최근 화장품 판매알바 시작한 학생입니다. 처음에 손님께 말 붙이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어떤말로 시작해도 어색할것같아요. 화장품 보고있는 손님께 대뜸 다가가서 뭐 찾으시는거 있으신가요 하고 물어보지만 놀라는 손님분이 많아 의기소침 해 집니다. 날씨나 가벼운 스몰토크로 시작하고싶은데 처음은 그냥 무작정 말부터 걸어보는게 좋은건가요?
신현택 : 도움되었습니다정육점하는데감사드려요
나름고수라고생각했는데
놓친부분도있네요^^
복수 : 다양한 예시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레아 : 편의점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해요
김지유 : 앗 감동감동 너무 감사합니다

그동안 일이 바뻐서 이제야 봤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안정이 :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딸아이와 함께 늘 잘 보고 있답니다!!
Kyungho Kim : 박강사님 팬이에요. 파이팅 입니다

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교육 : 상황별 고객응대 전화예절

#전화응대 #비대면커뮤니케이션 #직장예절

입사후 가장 많이 하는 업무
모두가 해야 하지만 아무나 잘할 수 없는 업무
특히나 오로지 음성으로만 서비스 품질을 판단하고
예측이 불가해 어려운 업무 바로 전화응대입니다.
모든 업무 과정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필수적이 요소지만
마땅이 교육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기법 '정신공감'교육

00:55 - 전화응대 행동포인트
01:27 - 전화응대 5단계 과정
01:57 - 초기대응 신속한 전화수신
02:39 - 전황응대 양해멘트
03:11 - 전화응대 첫인사 방법
04:00 - 환대하는 음성연출 기법
06:20 - 용건확인 방법
06:37 - 잘못 걸려온 전화 수신방법
07:02 - 타부서로 이관해주는 방법
07:23 - 다른동료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경우
07:58 - 부재중임을 알리는 경우
08:28 - 전화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09:18 - 전화 상담 품질을 높이는 방법
10:06 - 잘 모르는 내용의 문의가 있는 경우
10:21 - 고객이 위치를 묻는 경우
11:30 - 전화종료 전 꼭 필요한 추가문의사항 확인
12:52 - 전화 종료 끝인사 방법


WYP교육컨설팅 박강사 인스타그램 : wyp_edu
최미선 : 좋은영상 잘봤어요^^
강아지 꿀잠 귀여워ㅋㅋ
션샤인 : 카드Bc카드고객사 업무 bc카드하청업체   분실도난  보상  신청접수및처리  분실도난관련  고객밎가맹점조사  부정사용조사  영업은아니지만 약간114고객센터 느낌 그냥 아웃소싱bc카드 하청 일  어떤가요 여기퇴사율 높나요 대기업사옥에서일하며 유선업무가많다하네요
패루패루 : 박강사님의 모든 멘트는
정말이지 고객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배려하고 있다는게 단어하나에서도 정확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최고입니다^^*
김도영 : 통신사고객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교육 끝나고 콜받은지 3일째네요ㅜ 아직까지도 전산이라던가 멀티가 어렵네요...
복수 : 소중한 꿀팁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기범 : 유익하고 힘나는 영상이에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김미소 : 설명을 아주 잘 해주셔서 이해하기 수월했고 예시로 보여주시는 말투가 정말 좋아서 저도 연습해봐야겠다고 다짐하게 됐습니다
자유개미 : 진짜 잘하신다 ㅎㅎ 이런 건 타고난 거겠죠?
세이프티 : 이야...이런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다니
박원영 강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업무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아주 도움이 많이 됩니다!
siyu mom : 너무 좋아요^^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잘 보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미아점 전화 우수콜 동영상

설명
Youngmi jang : 이건 스크립트 읽는거 잖아요ㅡㅡ
현실 : Giga막힘

... 

#전화 응대 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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