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무료음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돌려막기인생 조회 3회 작성일 2020-08-03 15:41:58 댓글 0

본문

멜론 차트 4월 4주차 주간인기순위 TOP100 최신가요, 광고없는 무료음악, 공짜 최신곡 노래듣기!

구독 하시면 최신가요를 매일매일 들으실 수 있어요!
강인선 : 44. 내 밥을 내가 책임지면 평화롭고 자유로운 세상이 됩니다/강혜선  몸이 허하면 여기저기 가고 싶고 이 사람 말, 저 사람 말, 이 종교, 저 종교를 찾아다니면서 혹시 특별하게 좋은 것이 있나 없나하고 찾아다닙니다. 내가 하나님을 믿으니 공짜로 누가 돈을 한 뭉치 줄 사람 있나, 생각하고 나는 일은 하지 않고 하나님이 사람을 통해서 돈 주기를 바라는 사람 정말 많아요. 그리고 일은 하지 않고 하나님 돈 안 준다고 얼마나 원망을 합니다. 내 현실이 윤택하려면 일을 해야 합니다. 일하다가 보면 지인을 통하여  좋은 일자리도 나오고 때로는 돈도 많이 벌수 있는 자리도 나오고 하는 거죠.
연세 드신 분 살찐다고 음식을 조금씩 먹고, 밤에 살찐다고 안 먹고, 밤에 잠 오지 않는다고 수면제 드시고, 이렇게들 하시는데  잠을 잘 수 있는 힘이 없어 영양이 부족하여 잠을 못 주무십니다. 변비도 전부 영양실조 입니다. 변비가 있으신 분은 무슨 차든지 물 종류를  많이 드시고 하면 변비 없어집니다, 지금 연세 드신 분은 약봉지만 의지하고 병원의사만 의지하고 있으며 약봉지만 한 가방입니다. 움직일 때마다 약봉지 챙기는 게 큰일입니다. 약봉지. 의사를 의지하지 마시고 내 손을 의지하고 내 자신을 의지하고 나를 건강하게 만드는 것은 내 자신이란 것을 믿으셔야 합니다.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합니다. 지금 연세 드시고 혼자사시는 할아버지. 옛날에 밥 해먹는 습관  길러놓지 않은 탓에 이제 서야 내 몸 챙기려 하니 얼마나 힘드시겠습니까! 지금 자라나는 아이 4~ 5세가 되면 각자가 챙겨먹는 습관과 교육을 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내 몸이 평화로워 집니다. 내 몸은 꼭 내가 책임져야 합니다. 집에 부모님이 계시지 않아도 언제든지 내가 해 먹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 길이 모두가 자유로워지고 서로를 탓하지 않고 아름답게 흘러가는 물이 됩니다.
강혜선의<생명의 거름 불로초>책 중에서이 책은 전세계인들에게 보내는 편지이며 부적입니다.감사합니다.
ka al : 8:17 fancy

최신발라드 Top 100 2020년 월 - 최신가요 연속듣기 노래모음 - 최신곡 인기가요 신곡 최신발라드

최신발라드 Top 100 2020년 월 - 최신가요 연속듣기 노래모음 - 최신곡 인기가요 신곡 최신발라드


#백지영 #육성재 #노을 #AKMU #벤 신곡 최신인기가요 #KPOP

♡♡♡♡♡♡♡♡♡♡
◆구독, 좋아요, 댓글은 많은 원동력이 됩니다~^^
◆Subscriptions, likes, and comments are a great motive power for me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
Y롬멜 : 제목, 가수 필수
좀더 노력한다면 가사까지...
노력이 있어야죠...
스텔라 : 노래 넘 좋아요~
Zone Ray : 제목 종 올리세오
기본이 안되이승
문주원 : 노래 너무 좋은데..
제목을 몰라서 아쉬워용~~
잘 들었습니다
김선옥 : 가을?,봄? 노래 같아요 노래가 너무 좋아요~^^~ 진짜로 하루종일 듣고 싶네요~ 가수는 정마로 노래 블르라면 업청 어려워요ㅠ-ㅠ 근데 진짜로 잘블러요~ 부럽다...ㅠ.ㅠ 저는 노래 잘못 블러요ㅠㅠ 부럽네요
유형주 : 너무 좋아요. 두물머리와서 음악감상 하고가요~~^^
김재은 : 저힉 엄마가 들런는데 너래 좋대요 엄마가 기분이 좋아저서요 감사합니다♡
미국mijoo 행복Life : 너무 잘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심정옥 : 좋은음악감사합니다~
수영 : 김형중 그랬나봐 다음 노래 몬지 궁금해요...

광고없는 언제들어도 좋은 음악 100곡 7시간 Kpop

광고없는
op ggasd : 님도 사과티비 보셨음? 저도요 와 진짜 쩔어버렸네
K3 Wars : 와 가서 봤는데 개쩌는데?사과티비? 이걸 왜 이제 알았지?
NY_ Nikola : 어디다 사과티비 검색하면 되나요?? 좀 궁금하긴 하네요 그정도에요?
Skull Dragon gaming : 왤케 나대냐 나대지말고 사과티비나 알려줘 그게 뭐임?
Rupun gaming : 요즘 사과티비 사과티비하는데 도대체 그게 뭐임 이 씹ㄷ들아 ㅈㄴ 궁금하네
Talha Em - Pixel Play : 남자들한테 제일 좋은 유튜브 사과티비 개꿀 입니다. 두번보세요.
عمر مبروكي : 트월킹 연습하실때는 사과티비 보고 하세요. 섹시함 그자체임
SKY SOULS : 사과티비가 그래서 뭔데 씹덕아? 같이좀 알자
Luke Mora : 사과티비를 검색해봤는데 엄청나던데요? 혹시 안보신분들 같이 보자요.
Rucel Homboy Vlogs : 유튜브에서 요즘 핫하게 뜨는게 사과티비인듯 개쩔어요ㅎ

... 

#최신무료음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0건 9 페이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morrowplu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