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티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이슨 조회 1회 작성일 2020-09-21 00:22:24 댓글 0

본문

평소에 입어보고 너무 괜찮았던 후드티! 4가지 추천!

오늘은 직접 다 입어보고 세탁해본 후드 여러개 가져왔습니다! 스타일에 맞게 골라잡으이소~

*패션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wintercho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t830/

ⓒ 2020. winter choi all rights reserved.
스타일가이드 최겨울 : 직접 다 입어보고 자주 손이가는 후디들! 뭘 고르든 안전빵임! 장,단점 특징들은 밑에 링크와 함께 적어두겠음.

@제품 추가 설명, 링크@
<매드마르스>후드를 썼을때 예술임 정말 많은 후드티를 입어봤지만 이렇게 전부 가려지는 후드는 처음인듯. 술마신 다음날 입는 후드랄까? ( 다만 원단, 봉제는 그냥 그럼 )
http://madmar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37&cate_no=101&display_group=1


<슬로우애시드>전체적으로 원단 탄탄함이 정말 좋고 요즘 제일 유행하는 오버핏 후드의 예시인 것 같음. 핏도 너무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고 아주 좋아~~ ( 공군 콜라보가 별로면 다른 캐주얼한 스타일 많으니 링크타고 찾아보시오! )


AIR 로고 후디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20358/0


C - 46 후디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20356/0


이벳필드 콜라보 후디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52635/0


THE 후디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51629/0


<미스터 차일드> 소개한 후드중에 가장 품이 적고 정사이즈의 후드! 마른 체형, 보통체형이 잘 어울리고 부클자수 갬성이 오짐 색감이 좋은 후디 ( 원단 터치감은 부드러운 편이나 봉제는 그냥 그럼 )


http://misterchild.com/product/list.html?cate_no=24


…………촬영하고 편집하고 올릴려고 보니까 품절됐다………… 소개한 제품중에 가장 가격대가 있는 후디인데….. 미안해요 ..존버해보시길..


https://layerstore.kr/product/lmc-tie-dye-fn-globe-oversized-hoodie-white/3759/category/55/display/1/
유닉 : 앙~겨울띠
소고기먹고싶다 : 슬로우 애시드 오늘 할인한다 개꿀~~
heliotrope kim : 슬로우애시드 다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섥 : 5:40 부터 브금 뭔가요 한참을 헤메는데 안나오네
ᅵᄆᄀ : 아 후드 추천 한번만 더해주세요 ㅠㅠ
메드마르스 엘엠씨 다 너무 예쁜데 가격이 좀 쎄네요...ㅠ 특히 엘엠씨 진짜 사고싶은데 팔지도 않네요 ㅜㅜ
이번시즌까지마스터못가면 자살 : 키가 186에 85에 어깨 좀 있고 덩치가 좀 있는데 매드마르스 xl로 갈까요 l로 갈까요 추천해주세요 ㅠㅡㅠ
손인창 : 5:38부터 나오는 노래 제목 뭔가요
JEMIN OH : 3:25 이거다
여름 : 타이다이 진짜 이쁘다 생각했는데 품절이라니 ㅠ

후드티? 신발 뭐 사? 읏되는 왕대두? 가성비 셔츠?

패션 커뮤니티 구매리스트 둘러보기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김건 : 형이 쇼핑하는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Swer swer : 암흑의 그레이ㅋㅋㄱㅋ
Swer swer : 확실히 요즘 허쓸하네
김우진 : 아니 신발마다 사진을 다올려주네 너무좋당
이원준 : 형 영상 자주 오라이이이잇 해줘서 고마워 개인정비 마무리를 형 영상으로 한다
리모트 : 정보추
ㄲ~ㅇㅅ!
마자신있나 : 7:34ㅋㅋㅋㅋㅋㅋ보면 안될껄 본표정 목떨림..
젤리파워 : 말하는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 두번이상 돌려봄
Junhyuk Jun Lee : 역시 형 너무 패션에 대한 열정이 느껴진다 멋져!
fftr r : 후아유 좀 뮤시했는데 이번에 스트라이프 셔츠랑 데님해서 20000안으로 샀눈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잘 입고 있어욬ㅋㅋ

Eng) 3일만에 이사 준비 다했더니 뒤통수 맞은날.. 가을맞이 옷 언박싱, 쇼핑하고 바지락새우찜덮밥 해먹는 커플 자취일상

이번주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드디어 세달만에 새로운 세입자가 구해져서 들뜬 마음으로 이사준비를 하다가 엄청난 사건이 발생했답니다..
그 충격으로 일주일간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어요ㅠ_ㅠ
그래도 다행히 이사날짜가 29일로 확정되었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주 영상에서 들려드릴게요

A lot of things happened this week
Finally, a new tenant was found in three months, and a huge incident occurred while preparing to move in excitedly..
So we've been under a lot of stress for a week from the shock T-T
Fortunately, our moving date was decided on the 29th.
we'll tell you the details in next week's video

* Add your language subtitle for us
https://bit.ly/2PuBSWo


카메라_Canon EOS 200D / EOS M50
편집 프로그램_Premiere Pro CC


제품정보
가스버너_닥터하우스 트윙클 미니 스토브
후라이팬_네오플램 레트로 후라이팬 24cm
냄비/웍_네오플램 피카
미니오븐_라쿠진
전자저울_피터스팬트리
테이블보_맨드롱 방수 체크 식탁보
앞치마_데코뷰 튤립 린넨/코즈니 프렌치 린넨


베이지색 가디건_주드맥콜
인디핑크 맨투맨_게스
베이지색 반팔 가디건_에이린
노란색 후드티_5252 by oioi
블랙 맨투맨_널디

\서울스토어 5%친구할인코드 "cozyday"
https://sandbox.direct/cozyday_couple

(서울스토어 마이큐레이션 활동을 위해 쇼핑포인트를 지원받아 자유롭게 상품을 선택하여 제작된 영상입니다. 친구할인코드(cozyday)를 사용하고 할인을 받으시면 저희에게 일정 수수료가 적립되어 지급됩니다.)


music
BuGuMi - Joy Happy BGM
https://www.youtube.com/watch?v=F2c5XqAzQZ0


#험난한이사준비 #멘붕상태 #동거일기


E-mail
cozyday_couple@sandboxnetwork.net
Instagram
@cozyday_couple
http://www.instagram.com/cozyday_couple
kilvia pinnock : Wishing you the best!! ( ◜‿◝ )♡
Have you ever tried Brigadeiro? It's a really famous and delicious brazilian dessert. I found the recipe in english for you ♡ Hope you try this, I'll be very happy.
You can eat Brigadeiro with a spoon or you can put in a cake etc...
Necessary Ingredients:

1 box of condensed milk

1 tablespoon unsalted margarine

7 tablespoons chocolates or 4 tablespoons chocolate powder
granulated chocolate

How to prepare:

In a deep saucepan, add the condensed milk, margarine and chocolate powder.

Cook over medium heat and stir until the brigadeiro begins to peel off the pan.

Let it cool and make small balls with the hand passing the dough in granulated chocolate.

Ps: you don't necessarely need the granulated chocolate, just If you want!
Hoy Galay & Ron : I felt how disappointing it was.. I'll pray that the right tenant will come! ✨
nichtsoviel : So wait, in Korea you can't leave a rental apartment until a new tenant has been found? What a frustrating system!
Zee Ipock : Yikes! The process of selling a home and then buyer backing out of contract at the last minute is very infuriating (worse than angry ) the frustration is just unimaginable. I can understand your situation. I hope someone buys your place soon and be able move to the new one. I don’t know how it’s handled there but here where I’m from we had to do double mortgage (which sucked) while waiting for old house to sell and living in a new one at same time. so someone who is residing and looking around that area quickly buy their place!
TAZZY TEE : I’m sorry u guys have to wait longer ,But I’m HAPPY ITS HAPPENING SOON
F Nim : I’m crying.. the background music when they at the pet shop is Ha Sung Woon ost song ❤️
Алина Круглова : that must have been so frustrating ㅠㅠ i hope you are not very sad and can move soon~ your video made my day like always, so thank you and don't worry about us being upset :-)
하루 : 제목 보고 놀랐어요..
이모티콘이....ㅠㅜㅠ 와.. 하늘 너무 예뻐요 냉장고 색깔 다 예쁘당.. 사장님.. 안녕히계세여.. 아.. 군침.. 11시 넘었는데 또 뭐 먹으시는 거에여 ???? 우와아... 배고파..-..- ????계약 취소...???? 머죠머죠... ??? 연기...? 어떡해요 ㅠㅠㅠ 하소연하는 거 너무 슬퍼보여요 ㅠㅠ.... 네네 계약이 됐구.. 아... 오전에 컨설팅 이동이동.. 비... 주르륵... 네네 잉?? 왓?? 헐. ㅁㅓ가 이런 어이 없는.. 어떡해...ㅠㅠ 물거품이라뇨...‍♀️‍♂️ ㅜㅜ 늦어져두 괜찮아요! 이 집에서 조금의 추억을 더 남기길 바래요 >< 으아.. 심쿵사... 저희 집 강아지는 너무 뛰어서 다리 수술을 2번이나 받았거든요 너무 슬픈데 제가 뭘 어떻게 해줄 수 있는 것도 아니라서.. ㅠㅠ 제가 항상 제 탓만 하는 거 같아여...ㅜㅡㅜ 강아지는 진짜 신중하게 진짜 준비가 되면 데려오시는 게 좋다구 생각해용 송송송송 소리 좋다앙>< 서걱서걱서걱서걱 송송송송 탁탁탁탁 톡톡톡톡 틱틱틱틱 조르르륵 조르르륵 탁탁탁탁 솔솔솔솔 징쨔 소리 ....♡ 코지데이님.. 꼭 그렇게 군침을 만들고 못 먹어서 후회하게 만드시는 거에여??!?!? 아... 먹고 싶다 격렬히 먹고 싶다...어떡해요.. 배고파여...‍♀️ 맙소사.. 살 빼야.. (꼬르르륵) 하는데에...(꼬르르륵) 아삭아삭 먹으시는데..여... 징짜 그러는 거 아니에요 ㅠㅠ 배고파 ... 흐엉흐엉 전구가 없어서 깜짝 놀랐는데 전구를 놓으니까 예쁘네용 >-< 꽃 자수 luv 으앙 갖고 싶댱... 사이즈가 맞을지...ㅋㅋㅋㅋㅋㅋㅋㅋ 튤립 진짜 너므 뽀짝하구 단추는 심플하고 간정해보이고 가디건 사야지... 했는데 사야겠어용!! 에코백이 가디건이랑 잘 어울리네용 !! 코지남님 !! 코지녀님 소품샵 간대용 >< 어디가냐구 물으시길래..༼⍨༽ 아웃트로 짱 예뻐영 심플+심플 윗부분처럼 힘든 이사도 걱정이 됐지만 마지막에 굉장히 발랄하게 마무리 지어주셔서 감사해요 :) 진짜 코지데이님 보고 더욱 더 성인이 되고 싶어졌어요 !!

Cozy Day
*    ☁☁
.    。  *    ☁
╔╗╔╗╔╗╦╗ .
║╦║║║║║║。
.╚╝╚╝╚╝╩╝
╦╗╗ ╦ ╔╗ ╗╔╔╦╗
║║║ ║ ║╦ ╠╣ ║ *
╩╚╝ ╩ ╚╝ ╝╚   ╩
코지데이님 안녕히 주무세요옹 ♡
EUN_JI은지 : 계약이만료되면 당연히 보증금을주는게맞죠..
안준다는건 태어나서 첨들어봣넹
그럼 다음 세입자보증금으로 다시돌려준다는겅가..
DE : Cute.

... 

#후드티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morrowplu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